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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개발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자기개발 - 관광객 이해
신청기간
학습시간
학습인원
교육개요

현장에서 발생하는 실수 사례를 통해 실제 발생 된 문제들을 간접 경험하고 관광통역안내사 역할의 기술과 노하우를 소개 합니다.

강좌 목표
공항 미팅 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를 통해 문제 해결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안내 일정이 변경되었을 경우 문제해결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정보를 유출한 여행사 직원의 실수를 통해 개인정보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관광지 휴무일을 확인하지 못한 실수를 통해 이를 예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공연장이 변경된 것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사례를 통해 사전예방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회의에 참석한 VIP 동반자의 관광 안내 일정 중 컴플레인 해결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인센티브 행사 중 행사지시를 따르지 않고 개별 이동을 한 가이드의 컴플레인 해결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관광 중 안전사고가 발생하여 책임을 져야할 때 처리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배탈이 난 길거리 음식, 의료비용등 안전사고에 대한 해결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컴플레인 받은 단체를 칭찬 받는 단체로 바꾸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같은 여행 일정을 다른 운영 방법으로 여행의 만족을 높이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관광통역안내사의 작은 배려와 관심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특이 식단인 채식 음식을 제공하는 어려운 단체를 훌륭하게 인솔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업계 종사자, 관광통역안내
수료기준
수료기준 목록 : 구분, 진도, 시험, 총점으로 구분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칭송 사례로 배우는 현장]
  2.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컴플레인 사례로 배우는 현장]
  3.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실수 사례로 배우는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