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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개발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자기개발 - 고객대응
신청기간
학습시간
학습인원
교육개요
현대사회에서 고객의 심리와 특성, 그리고 컴플레인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한다.
강좌 목표
고객의 특성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다,현대사회에서 불만고객 증가 요인에 대해 학습한다.,컴플레인'과 '컴플레인 리커버리'에 대해 이해한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
수료기준
수료기준 목록 : 구분, 진도, 시험, 총점으로 구분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