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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기관 공고/공모

2022년 대전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대전관광공사 2022-08-19
담당대전컨벤션센터 링크 바로가기 발간일2022-08-19
대전관광공사 공고 제2022-150호
2022년 대전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대전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다.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사업범위: 케이터링 영업장소 및 지원시설(대전컨벤션센터 제1?2전시장)
구분
면적(㎡)
내 역
케이터링
영업장소
제1전시장
8,271
?1층: 중회의장(1,162.1㎡), 중회의장 로비(797.81㎡), 전시홀(2,491.05㎡), 신축로비(643.66㎡)
?2층: 그랜드볼룸(1,973.39㎡), 2층테라스(643.66㎡),
중회의실(342.00㎡), 소회의실(217.38㎡)
제2전시장
10,151
?1층: 전시홀(10,151㎡)
케이터링
지원시설
제1전시장
506
?지하1층 : 주방(233.3㎡), 샤워실(7.9㎡), 탈의실(20.6㎡),
휴게실(11.1㎡), 창고(72.5㎡)
?1층 : 케이터링 서비스공간(75.26㎡)
?2층 : 케이터링 서비스공간(51.24㎡)
?3층 : 팬츄리(6.56㎡), 예약사무실(27.72㎡)
제2전시장
982
?지하1층 : 주방(536.66㎡), 화물엘리베이터(34.69㎡)
?1층 : 케이터링 서비스공간(411.01㎡)
사업장
주소
제1전시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107(도룡동)
제2전시장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87(도룡동)
※ 센터 단지 내 행사가 진행되는 모든 공간을 당사와 협의하여 영업장소에 포함(야외공간 및 로비 등)
바. 계약기간: 2022.10.28 ~ 2025.10.27(3년간) + 2년(1회 한함)
사.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공고
2022.08.19(금)
대전관광공사(www.dime.or.kr)
대전컨벤션센터(www.dcckorea.or.kr)
현장설명 및 제안서 요청
2022.08.26(금) 15:00부터
제2전시장 301호 및 현장
입찰참가등록 마감
2022.09.07(수) 14:00까지
제2전시장 3층 운영지원팀 담당자
제안서 평가
2022.09.14(수) 14:00부터
제2전시장 301호
가격개찰
2022.09.14(수) 제안서 평가 후
제2전시장 301호
입찰결과 발표
2022.09.14(수)
개별통보
※ 입찰 일정은 공사 사정에 따라 조정 가능함.
2. 입찰참가자격(아래사항 공통 충족 자)
가.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식품위생법에 의거 외식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으로서 과거 3년간(2017~2019년/코로나 확산 이전 기간) 식음 연매출 50억원 이상(최소 1회 이상)인 업체 또는 관광진흥법상 4성급(또는 특2급)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다. 공고일 전일 현재 대전에 사업소를 두고, 아래 ①, ②, ③ 중 어느 하나를 충족하는 자
<실적기준 : 과거 3년간(2017년~2019년/ 코로나 확산 이전 기간)>
① 식수인원 1회 500명 이상의 대형행사를 1회 이상 치른 경험을 보유한 업체
?단, 결혼식 돌잔치 백일잔치 회갑연 고희연 및 이에 유사한 행사는 제외
② 식수인원 1회 200명 이상의 국제회의를 3회 이상 치른 경험을 보유한 업체
?국제회의는 한국관광공사(KTO) 기준으로 함
③ 식수인원 1회 100명 이상의 대형행사를 30회 이상 치른 경험을 보유한 업체
?단, 결혼식·돌잔치·백일잔치·회갑연·고희연 및 이에 유사한 행사는 제외
※ 관련증빙자료 :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별지서식 4 참조), 연회행사 리스트 및 이를
뒷받침 하는 객관적 증빙자료(예 :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
라. 계약과 관련하여 부정당업체로서 입찰 참가 제한을 받은 적이 없는 자
※ 복수의 업체가 컨소시엄(공동도급)을 구성하여 본 입찰에 참여하는 것은 불허함.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 및 운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 준용
나. 서류평가(20점), 제안평가(60점), 가격평가(20점)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협상적격자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2022. 09. 06(화) 14:00까지
나. 접 수 처: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87(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3층 운영지원팀 담당자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이메일, 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부
2) 제안서 제출서(별지서식 2) 1부
- 제안서(첨부서류 포함) 10부(원본 1부 및 사본 9부), 제안서 요약본(원본 1부 및 사본 9부), 제안서(첨부서류 포함) 및 제안서 요약본의 내용을 담은 USB 2개
(단, 업체명이나 로고 표기 금지/ PT는 업체당 2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 발표시간 엄수)
3) 가격제안서(별지서식 3) 1부. ※ 밀봉하여 제출
4) 실적증명서(별지서식 4) 1부 ※ 증빙자료(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첨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할 것)
6)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의 경우 주민등록 등본 1부)
7) 4성(또는 특2급) 호텔을 운영하고 업체인 경우 관광사업등록증(관광숙박업) 및 등급인증서(한국관광공사 발급) 사본, 종합관광호텔을 운영하고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위탁급식영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인 경우 식음료 부문 매출액 증빙자료(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등)
※ 식음료 부문 매출액 증빙자료는 반드시 회계법인의 날인을 필한 것이어야 함.
8)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0) 입찰참가신청 각서(별지서식 5) 1부
11) 위임장(별지서식 6) 1부. (단, 필요한 경우에 한함.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필참)
12) 사용인감계(별지서식 7) 1부
13) 법인인감증명서 1부
14) 청렴계약이행각서(별지서식 8)
15) 부정당업자 제재사실 확인각서(별지서식 9)
16) 기타 필요한 서류
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당사규정, 입찰 제안요청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비용은 지급하지 않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안서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당사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문의처
대전관광공사 MICE사업단 운영지원팀 정관호 차장(☎ 042-250-6211/ 팩스 042-250-1379)
2022. 08. 19.
대 전 관 광 공 사 사 장

붙임1. 2022. DCC 케이터링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_입찰공고문_220808.hwp | 붙임2. 2022 DCC 케이터링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_제안요청서_220808.hwp | 붙임3. 2022 DCC 케이터링서비스 운영에 관한 계약서(안)_220808.hwp

첨부파일
붙임1. 2022. DCC 케이터링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_입찰공고문_220808.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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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2022 DCC 케이터링서비스 운영사업자 선정_제안요청서_220808.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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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2022 DCC 케이터링서비스 운영에 관한 계약서(안)_220808.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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