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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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의 소유자명이 승인자 또는 단독결재자라 표기되어 기업명이 확인 불가능한 경우
기업등록 시 해당 인증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인증서 소유자명에 기업명이 표기되도록 재발급 또는 신규발급 받으신 후 기업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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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등록 중 기업검색 시 기업명에 (주) 또는 주식회사 등의 문구가 있는 경우
기업등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업검색 창에 기업명을 재검색 하시어
(주) 또는 주식회사 라는 문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하신 후 다시 인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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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가져오기로 기업인증 시도 시
pfx파일이나 p12파일을 사용하시는 경우 인증이 불가능 합니다.
pfx파일, p12파일을 사용하실 경우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새창이동) > 관리 > pfx 가져오기] 작업을 진행하시어
하드디스크에 인증서 형식으로 저장하신 후 인증을 시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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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시설예약을 완료한 경우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 > 예약] 목록에서 취소를 원하는 예약 건을 선택하여 상세로 이동하시면,
화면 하단에 [예약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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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회원이신 경우, 프리팜 사이트에서 홍보물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유의사항
- 택배 발송 시 운송 관련 비용은 수신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국내에서의 해외 발송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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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리법인의 지사는 직접 등록이 불가합니다.
* 영리법인의 지사는 사업자등록증 가운데 2자리가 85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영리법인의 지사에서 투어라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리법인의 본점을 등록한 후 기업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기업 인증 절차는 한국평가데이터(KoDATA)에 등록된 기업정보 조회 후
등록된 기업명과 동일한 이름의 기업 인증서 인증을 통해 완료됩니다.
* 기업인증서 : 기업의 범용 공인인증서, 금융인증서, 세금계산서용 인증서, 전자서명용 인증서
기업인증서로 인증한 최초의 등록자가 기업의 관리자가 되며
지사에서는 해당 기업의 기업담당자 신청, 기업관리자의 승인을 통해 투어라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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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어라즈는 로그인할 때 회원의 권한을 받아옵니다.
다시 한 번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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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자체, 지역관광공사 및 관광재단 소속 회원만 투어라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홍보신청”서비스를 활용해 관광 관련 비영리 목적 게시물의 홍보 협조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소속기업 등록을 완료하신 후, “서비스 > 홍보지원 > 홍보신청”메뉴에서 신청해주세요.
신청하신 내용은 관리자의 확인 후 승인 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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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어라즈는 한국평가데이터(KoDATA)를 통해 기업정보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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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DATA 문의처 : 1811-8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