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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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어라즈 개인회원의 경우, 간행물 담당자분께 문의 및 메일을 통해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 메일: kntopub@knto.or.kr
- 문의처: 033-738-3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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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지원 이용대상은 메뉴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이용자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홍보지원 이용대상 목록 구분, 개인회원, 기업, 지자체, 기관, RTO 구성 구분 개인회원 기업 지차제 기관 RTO 홍보지원 관광지 홍보신청 불가능 가능 가능 가능 가능 홍보물 신청 불가능 가능 가능 가능 가능 홍보신청 불가능 불가능 가능 가능 가능 여행상품 홍보신청 불가능 가능 가능 가능 가능 외국인 프로모션 홍보신청 불가능 가능 가능 가능 가능 콘텐츠 원본 신청 불가능 가능 가능 가능 가능 -
인증서의 소유자명이 승인자 또는 단독결재자라 표기되어 기업명이 확인 불가능한 경우
기업등록 시 해당 인증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인증서 소유자명에 기업명이 표기되도록 재발급 또는 신규발급 받으신 후 기업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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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등록 중 기업검색 시 기업명에 (주) 또는 주식회사 등의 문구가 있는 경우
기업등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업검색 창에 기업명을 재검색 하시어
(주) 또는 주식회사 라는 문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하신 후 다시 인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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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가져오기로 기업인증 시도 시
pfx파일이나 p12파일을 사용하시는 경우 인증이 불가능 합니다.
pfx파일, p12파일을 사용하실 경우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새창이동) > 관리 > pfx 가져오기] 작업을 진행하시어
하드디스크에 인증서 형식으로 저장하신 후 인증을 시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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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시설예약을 완료한 경우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 > 예약] 목록에서 취소를 원하는 예약 건을 선택하여 상세로 이동하시면,
화면 하단에 [예약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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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리법인의 지사는 직접 등록이 불가합니다.
* 영리법인의 지사는 사업자등록증 가운데 2자리가 85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영리법인의 지사에서 투어라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리법인의 본점을 등록한 후 기업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기업 인증 절차는 한국평가데이터(KoDATA)에 등록된 기업정보 조회 후
등록된 기업명과 동일한 이름의 기업 인증서 인증을 통해 완료됩니다.
* 기업인증서 : 기업의 범용 공인인증서, 금융인증서, 세금계산서용 인증서, 전자서명용 인증서
기업인증서로 인증한 최초의 등록자가 기업의 관리자가 되며
지사에서는 해당 기업의 기업담당자 신청, 기업관리자의 승인을 통해 투어라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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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어라즈는 로그인할 때 회원의 권한을 받아옵니다.
다시 한 번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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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자체, 지역관광공사 및 관광재단 소속 회원만 투어라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홍보신청” 서비스를 활용해 관광 관련 비영리 목적 게시물의 홍보 협조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소속기업 등록을 완료하신 후 '홍보지원 > 홍보신청' 메뉴에서 신청해 주세요.
신청하신 내용은 관리자의 확인 후 승인 여부가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