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네. 가능합니다.
시설예약을 완료한 경우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 > 예약] 목록에서 취소를 원하는 예약 건을 선택하여 상세로 이동하시면,
화면 하단에 [예약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개인 회원이신 경우, 프리팜 사이트에서 홍보물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유의사항
- 택배 발송 시 운송 관련 비용은 수신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국내에서의 해외 발송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
영리법인의 지사는 직접 등록이 불가합니다.
* 영리법인의 지사는 사업자등록증 가운데 2자리가 85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영리법인의 지사에서 투어라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리법인의 본점을 등록한 후 기업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기업 인증 절차는 한국평가데이터(KoDATA)에 등록된 기업정보 조회 후
등록된 기업명과 동일한 이름의 기업 인증서 인증을 통해 완료됩니다.
* 기업인증서 : 기업의 범용 공인인증서, 금융인증서, 세금계산서용 인증서, 전자서명용 인증서
기업인증서로 인증한 최초의 등록자가 기업의 관리자가 되며
지사에서는 해당 기업의 기업담당자 신청, 기업관리자의 승인을 통해 투어라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투어라즈는 로그인할 때 회원의 권한을 받아옵니다.
다시 한 번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투어라즈는 로그인할 때 회원의 권한을 받아옵니다.
다시 한 번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지자체, 지역관광공사 및 관광재단 소속 회원만 투어라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홍보신청”서비스를 활용해 관광 관련 비영리 목적 게시물의 홍보 협조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소속기업 등록을 완료하신 후, “서비스 > 홍보지원 > 홍보신청”메뉴에서 신청해주세요.
신청하신 내용은 관리자의 확인 후 승인 여부가 결정됩니다.
-
투어라즈는 한국평가데이터(KoDATA)를 통해 기업정보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기업주소, 업종 및 대표자 등 기업개요에 해당하는 정보들은 KoDATA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KoDATA 문의처 : 1811-8883
-
투어라즈는 기업의 실명확인 및 정확한 기업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한국평가데이터(KoDATA)를 통해 기업정보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기업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주세요" 안내 메세지는
KoDATA에 등록된 기업명과 사용하려는 기업인증서의 기업명이 일치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KoDATA 기업명과 사용하려는 기업인증서의 기업명을 동일하게 수정해주세요.
-
기업 등록시 기업 인증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업의 인증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기업의 공동인증서 (발급기관 무관)
- 인증서 용도가 범용 또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2. 인증서 소유자명에 기업명이 표기된 전자서명용/세금계산서 발행용 인증서
3. 인증서 소유자명에 기업명이 표기된 금융인증서
* 기업명이 아닌 개인명으로 된 기업인증서, 특정 사이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된 범용인증서, 인증서 용도가 증권용인 경우에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
투어라즈의 회원가입 단계에서 휴대폰을 활용한 개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법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통신사에 문의하셔서 '법인명의 본인확인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개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