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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기관 공고/공모
2022년 여행불편처리 교육 개최 안내(11.16까지)
한국여행업협회
2022-11-04
시행 : 여불 2022-74(2022. 11. 4.)
1. 여행업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협회는 여행불편사항에 대한 여행사와 여행자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건전하고 안전한 여행환경 조성을 위해 ‘여행불편처리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에 여행불편사항을 예방 및 관리하고자 동 센터의 정보와 노하우를 업계와 공유하고 담당직원의 자질제고를 위한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참석여부를 2022. 11. 16(수)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일 시 : 2022. 11. 23(수), 14:00 ~ 16:30
나. 장 소 : 페럼타워 2층 세미나실(서울 지하철2호선 을지로입구역 4번출구)
다. 참석대상 : 여행사 임직원 (50명)
라. 주요내용 : 세부일정은 붙임 내용 참조
- 여행불편사항 현황분석
- 여행계약 및 소비자 이해
- 고객 컴플레인 해결 및 악성, 강성민원 대응
마. 회신방법 : 아래 양식에 기입해 FAX(02-715-8694) 또는 e-mail(nsj@kata.or.kr) 회신
※ 참고사항 : 장소 수용인원 제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바. 회신양식
업체명
참가자성명
직위
회사전화
휴대전화
이메일주소
붙 임 : 2022년 여행불편처리 교육일정 1부. 끝.
한국여행업협회장
1. 여행업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협회는 여행불편사항에 대한 여행사와 여행자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건전하고 안전한 여행환경 조성을 위해 ‘여행불편처리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에 여행불편사항을 예방 및 관리하고자 동 센터의 정보와 노하우를 업계와 공유하고 담당직원의 자질제고를 위한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참석여부를 2022. 11. 16(수)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일 시 : 2022. 11. 23(수), 14:00 ~ 16:30
나. 장 소 : 페럼타워 2층 세미나실(서울 지하철2호선 을지로입구역 4번출구)
다. 참석대상 : 여행사 임직원 (50명)
라. 주요내용 : 세부일정은 붙임 내용 참조
- 여행불편사항 현황분석
- 여행계약 및 소비자 이해
- 고객 컴플레인 해결 및 악성, 강성민원 대응
마. 회신방법 : 아래 양식에 기입해 FAX(02-715-8694) 또는 e-mail(nsj@kata.or.kr) 회신
※ 참고사항 : 장소 수용인원 제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바. 회신양식
업체명
참가자성명
직위
회사전화
휴대전화
이메일주소
붙 임 : 2022년 여행불편처리 교육일정 1부. 끝.
한국여행업협회장
2022년 여행불편처리교육 일정.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