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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기관 공고/공모

국제백신연구소 (IVI) GTH-B Course 행사대행 업체 (Professional Convention Organizer) 선정

한국MICE협회 2023-02-11
담당한국MICE협회 링크 바로가기 발간일2023-02-11
국제백신연구소 (IVI)
GTH-B Course 행사대행 업체 (Professional Convention Organizer) 선정 입찰공고 안내문
1. 입찰공고번호: IVI-BDD/2023-0208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 명: 국제백신연구소 (IVI) GTH-B Course 행사대행 업체 (Professional Convention Organizer) 선정
2) 입찰에 붙이는 내용: 별첨2. Scope of Work 참조
3) 용역 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3년 7월 31일까지
3. 입찰공고 및 일정
1) 입찰공고기간: 2023년 2월 10일 (금) ~ 2023년 2월 28일 (화)
2) 현장설명회: 2023년 2월 14일(화) 오후 3시~ 4시
- 장 소: 국제백신연구소 1층 강당
- 내 용: 입찰 절차 및 용역내용 설명
- 현장 설명회 참가업체 준비사항: 사업자등록증, 위임장 및 참가자 명함
3)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2023년 2월 28일 (화), 17:00시 까지
4) 제안서 발표회: 필요시 개별 통보
5) 입찰서류 제출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다음과 같이 입찰서류를 구비하여 마감일
내에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제 1호) 1부
② 위임장 (별지서식 제 2호) 1부
③ 가격제안서 (별지서식 제3호) 1부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 불포함 가격으로 투찰
④ 세부 산출 내역서 2부 (별지서식 제 6호), 2 부
⑤ 행사 제안서 4부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⑦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⑧ 사용인감계 (별지서식 제 4호) 1부
⑨ 회사소개서 (별지서식 제 5호) 1부 외 입찰업체가 작성한 회사소개서
⑩ 신용평가기관의 “신용평가확인서” 1부
⑪ 최근 5년간 유사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의 유사 용역 실적 증명서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제안업체의 업무능력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최소 3개의 행사 리스트와 행사 내역을 간단히 기재.
(행사 규모 : 인원수, 행사 금액, 행사기간, on/off-line 행사 여부는
반드시 포함)
⑫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
⑬ 현장 책임자의 Profile 1부
6) 제출장소: 국제백신연구소 구매팀에(3층) 직접방문 또는 우편접수
7) 제출방법: 구비된 제출서류 모두를 봉투에 넣어서 사용인감으로 봉인한 후, 봉인한 곳을 스카치테이프로 붙이고 제출
4. 입찰 참가 자격
1) 공고일 기준 대한민국PCO 협회에 등록 되어 있는 업체
2)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행사 경험이 있으며 해당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업체
3) 등록 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에 지정되지 않은 업체
4) 상기 1)~3) 항목을 모두 만족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5. 제안서 발표회
1) 일 시: 개별 통보
2) 장 소: 국제백신연구소 1층 강당
3) 심사방법: 25분(PT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30분 전 현장 추첨
4) 우선 협상 대상자에 한하여 제안서 발표회를 요청할 수 있음
6. 입찰 방식 및 낙찰자 결정
1) 본 입찰은 경쟁 입찰이며 우선 협상자를 대상으로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2)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방식은 당 연구소 기준에 의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납부
1)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 불이행 등 사유 발생시 동 보증금은 국제백신연구소에 귀속됨
2) 낙찰자는 낙찰선언을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수도 있음
3)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서 제출 시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8.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늦어도 5일 이내에 사업수행예정표, 인력투입계획서
등이 포함된 착수계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출한 착수계가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기타 관련 법규를 위반하였거나 해당 용역 업무를 원만히 수행하기
어렵다고 명백히 판단되는 경우에는 IVI는 착수계의 수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착수계를 보완하여 제출하고 승인을 얻어야 함
3) IVI 는 영세율 기관으로 입찰가격은 반드시 영세율 (부가가치세 불포함)로
해야함
4) 대금의 결제방법은 계약시 쌍방 협의
5) 위 각항의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본 연구소의 판단에 따름
9.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일정은 우리 연구소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이 취소 될 수 도 있음
3) 공고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본 연구소 구매팀 (881-1558)으로 문의 바랍니다.

※ 별지 서식 등 공고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첨부 자료를 확인 바랍니다.


Attachment 1. Bid Guideline.docx | Attachment 2. Scope of Work.docx | 별지서식 6_세부 산출 내역서.xlsx

첨부파일
Attachment 1. Bid Guideline.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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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achment 2. Scope of Work.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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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서식 6_세부 산출 내역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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