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략기획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전략기획 - 마케팅
신청기간
학습시간
학습인원
교육개요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특성을 고려한 이론과 실습의 촬영방식으로 현장감 부여! 학습자가 정확한 사용법, 순서 등을 쉽게 익히기 위한 구조화, 시각화 된 화면 효과로 현업에서의 역량 및 실무활용, 적용성을 강화합니다.
강좌 목표
여행업계 종사자들이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여행업 분야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적용해 볼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 규모의 여행업, 스타트업, 1인 여행기획자들
수료기준
수료기준 목록 : 구분, 진도, 시험, 총점으로 구분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업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및 미디어믹스 기획
  2. 구글 애즈 광고 실습(유튜브 광고)
  3. 네이버 검색 광고 실습(키워드 광고)
  4. 페이스북 유료 광고 실습
  5. 인스타그램 유료 광고 실습
  6. 카카오모먼트 광고 실습(카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