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 입찰공고
[본공고] 제19차 UNWTO 총회 행사 대행사 입찰 공고
조달물자(내자) 구매긴급입찰공고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101-14201-0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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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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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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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 12-11-8-0147-00
수 요 기 관 : 문화체육관광부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품 명 : 국제회의관련용역
수 량 : 1.0
단 위 : 식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 찰 일 시 : 2011/02/11 16:00 납 품 기 한 : 2011/11/30
추 정 가 격 : 2,727,272,727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제19차 UN WTO 총회 대행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업체), 직찰/우편입찰(외국업체)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1/02/08 15: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1/02/11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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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참 가 자 격
* WTO 정부조달협정 또는 대한민국정부가 체결한 양자간 정부조달협정을 체결한 국가의
국민으로서 동 체결국에서 당해 용역을 공급하는 자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0.07.01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572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3-2의 제안요청서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공동계약 불허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제
◐ 참 고 사 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1.02.08. 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mail
(park2002@korea.kr) 또는 Fax(0505-480-1596)로 담당자(박지연:070-4056-8895)에게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세부품명 및 수량
* 사 업 명 : 제19차 UNWTO총회 세부실행계획수립 및 실시용역
* 제안관련 문의처 : 국제관광회의지원단 김현목(☎02-3704-9808)
*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 관련사항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2. 제안요청서 설명회 일정
* 일시 : 2011.01.28(금) 10:00
* 장소 : 문화체육관광부 지하 회의실
* 설명회관련문의 : 국제관광회의지원단 김현목(☎02-3704-9808)
※ 제안요청서 설명회 참석은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참석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3.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문화체육관광부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시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 예정
3-4.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출서류
* 제안서 : 직접제출
* 일 시 : 2011.02.11. 16:00
* 장 소 : 서울지방조달청 본관입찰실(본관1층 정보기술용역과 옆)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④ 제안서, 제안요약서 각 10부
제안내용(제안서, 제안요약서) 수록 CD 3매
※ 상기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하고 평가관련 사항을 공지할 계획입니다.
5.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18:00까지
조달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입찰참가신청 : 입찰보증금 납부<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포함>로 갈음합니다.
* 입찰방법 : 국내업체는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다만 외국인(외국업체)인 경우
직찰(우편입찰)이 가능합니다.
* 직접입찰은 상기 개찰일시(2011/02/11 16:00)까지 구매담당팀
(담당자 : 정보기술용역과(서울) 박지연) 에게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편입찰서는 입찰전일까지 아래주소와 담당팀을 기재하여 조달청 문서접수처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반포동 520-3))(우편번호 137 - 756)
* 입찰서 언어 : 모든 입찰관련서류는 입찰설명서에 다른 규정이 없는한 한국어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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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
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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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보충정보제공처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
(담당자 : 박지연 ☎ 070-4056-8895 FAX: 0505-480-15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반포동 520-3),우편번호 137-756)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04-158-3(2009.09.21)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할 경우에는 예비가격 추첨을 하실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